본문 바로가기
내가 한번쯤 해본 게임

라떼는 말이야~ 마계촌이라는 게임을 했었지

by 웰빙위스퍼 2024. 3. 25.
반응형

마계촌이라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공주가 어떤 빛에의해 쓰러지며 기사가 달려옵니다~

 

그러고 나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기사가 옷을 입고 칼을 들고 공주를 구하러 떠나는 게임 입니다.

황금 갑옷을 입으면 필살기도 쏘게 됩니다.

갑옷이 벗겨지면 팬티만 입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마계촌 지금은 리마스터 되서 다시 나왔다고 하는데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그 당시에 재미있게 했던 카드 게임 마계촌 !!!

 

누가 이거 구글 플레이 만들어서 올려주면 안되나 생각 많이 하게 되는 게임  

 

아 ~~~ 정말 내가 개발자라면 한번 만들어보고 싶다 할정도로 재밌는데... 

 

지금해도 재밌을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카드게임 입니다. 

반응형